소개
영화의 시작은 승소율 100% 잘 나가는 변호사 ‘이연우’를 보여주면서 시작한다. 일단 변호를 시작하면 무슨 수를 쓰든 이기는 변호를 하는 이연우는 그동안 돈도 많이 벌었고 승승장구하면서 살아가고 있었다. 그렇게 뉴욕 본사 발령을 앞두고, '연우'는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를 당한다. 생사의 위기에 놓인 연우 앞에 나타난 남자 ‘이 소장’. 그는 한 달간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면 다시 원래의 삶으로 돌려보내 주겠다고 제안한다. 지금까지 열심히 살아온 자신을 위해서는 제안을 수락할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제안을 수락한 그녀에게 찾아온 건 지나치게 자상한 남편과 애 둘 딸린 아줌마의 전쟁 같은 일상이었다. 연우는 청천벽력 같은 인생 반전으로 패닉에 빠지고, 남편 ‘성환’과 아이들은 영문도 모른 채 변해 버린 아내, 엄마로 인해 당황하기 시작한다. 딱 한달, 완벽하게 숨겨야만 하는 그녀의 인생을 건 생활이 시작된다. 강효진이 연출한 한국 영화 '미스와이프'는 2015년에 개봉한 관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엄정화 및 송승헌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이 코미디 드라마는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중간중간 코미디가 섞여 있지만 뒤로 갈수록 감동을 주는 이 영화는 보는 내내 집중할 수 있는 흥미를 유발하였다.
영화에서 배우는 삶의 소중함
영화 '미쓰와이프'는 판타지와 인간 드라마의 독특한 혼합을 제공한다. 자신의 원래 삶을 담보로 다른 집의 생활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보통 가정의 모습과 진정한 가족의 행복을 느끼게 된다. 그 전제는 유머러스하고 사려 깊숙한 삶을 살 수 있는 방법을 볼 수 있다. 영화는 무조건 이기려는 '연우'의 삶에서 느낄 수 없었던 가족의 사랑, 평범한 일상의 소중함을 보여준다. 그걸 보는 관객들도 다시 한번 가족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으며 삶에 있어서 어떤 것들이 더 중요하고 소중한지에 대해서 더 깊은 생각을 하게 해주는 내용이다. 삶의 선택을 할 수 있는 관객들은 영화를 보면서 자신의 인생에 선택에 대한 책임과 소소한 일상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극중 '연우'는 전생에서 남부러움 없이 금전 전으로 부족 한없는 삶을 산다. 그녀다 다른 가정으로 넘어갔을 때에는 부족함밖에 없는 삶을 살게 된다. 하지만 그 삶도 나름 행복한 삶이었고, 전생에서 느껴보지 못한 행복함을 느낀다. 이것이 얘기하는 것은 삶에는 높낮이가 없고 각자 행복한 기준으로 살면 된다는 것을 느꼈다.
'미쓰와이프'가 주는 삶의 교훈'
'미쓰 와이프' 성공에 기여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카리스마 넘치는 공연이다.연우의 묘사는 더 간단한 삶을 더 간단한 삶을 찾는 평범한 주부에게 영감을 포착하는 평범한 주부에게 영감을 포착했다.그녀는 영화의 장면을 전달하기 위한 능력을 갖춘 코미디와 타이밍으로 결합한다. '미쓰와이프'는 코미디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는 귀중한 삶의 교훈이다.영화의 코미디는 일상 시나리오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다양한 시청자들을 위한 유머가 포함되어 있다.연우가 새로운 삶을 적응하고 있는 장면, 집안일을 하는 장면, 좋은 어머니, 좋은 엄마, 그리고 감동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장면이다.이 영화가 전달하고자 하는 또 한가지는 가치 있는 귀중한 삶의 교훈들을 위한 것이다. 연우가 그녀의 새로운 삶을 적응하고, 딸과 아들을 진심으로 걱정하고 아끼는 장면, 집안일 하는 장면들로 감동을 만들어낸다.
결론
결론적으로, '미쓰와이프'의 배우들이 연기로 완벽한 균형을 이루며 영화의 내용을 완성도 있게 표현한 덕분에 영화가 성공할수 있었다. 진정한 행복을 위해서는 돈이 다가아니라 가족에 대한 사소한 관심과 사랑도 진정한 행복이 될수있다는 것을 알려주었다. 이 영화는 완전히 다른 설정으로 묘사함으로써 관객들의 아이디어를 효과적으로 도전하고, 관객들에게 반영하도록 격려하는 것을 장려한다. 감정 깊이, 관계, 리드 배우들의 상황들은 사랑하는 영화로서 자신의 위치를 굳혔다. 가족이 있다면 더 이해할수 있는 내용이였고 , 자식이 있다면 그에 따른 다른 느낌을 받을수 있는 영화일 것이다. 이 영화를 보는 모든 사람들이 삶속에서 행복을 찾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코미디 ,감동,사랑등 여러감정을 함께 느껴보고 싶다면 이영화를 보는걸 추천한다.